우리나라는 6.25 전쟁 이후 휴전상태인 분단국가로 전쟁의 위험성이 큰 곳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가끔은 전쟁이 일어나는 꿈을 꾸게 되거나 전투를 하는 꿈을 꾸곤 했는데, 이 부분이 참 궁금하더라고요.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해야 하는 꿈속의 공간에서의 치열한 전투, 과연 전쟁 나는 꿈은 무슨 의미가 있는 걸까요?
전쟁 나는 꿈 그리고 전투하는 꿈에 대한 해몽까지 한 번에 알아보도록 할게요.
전쟁 나는 꿈 해몽 그 의미는?
꿈속에서 벌어지는 전쟁의 경우에는 해몽을 할 때 그 상황에 따라 길몽 또는 흉몽으로 나뉘게 되는데, 실제 전쟁 나는 꿈 해몽의 경우에는 전쟁의 기간, 전투의 승리 여부, 전투 상황에서의 내 마음가짐, 멀리서 지켜보기만 했는지, 직접 참여했는지에 따라 그 해석이 다 달라지게 된답니다.
이때 내가 참여한 전쟁이 빨리 끝나면서도 승리하였다면 나와 관련된 일에 대해서 큰 업적을 달성하게 되거나, 실적을 만들게 되어 다른 사람에게 내 이름이 널리 알려지게 되는 상황이 나타나게 된다고 할 수 있어요.
총이나 대포를 쏘며 전투하는꿈
총이나 대포를 쏘며 전투하는 꿈의 경우 현재 내가 무언가에 대한 불만이 쌓여 있지만, 좋은 방향으로 해결이 될 수 있는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이때 전쟁 나는꿈 상황에서 승리하였다면 현실에서도 정말 좋은 해몽을 가져다 줍니다.
바로 내가 현재 진행하는 일이나 업무, 사업에 대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될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에요.
전쟁나는 꿈속에서 적군에게 포로로 잡힌다면?
이때 전쟁이 난 상황에서 적군에게 포로로 잡힌다면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업무나 사업에 직면한 일을 혼자 해결할 수 없으니, 나를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을 찾아 해결해야 한다는 의미이며, 적군을 죽이는 경우에는 승리할 때와 마찬가지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상황이 생기게 된다고 할 수 있어요.
전투 중 피를 보는 꿈 해몽
전투 중에 피를 보는 꿈의 경우, 양에 따라서 나에게 금전운이 생기게 되거나 큰돈을 얻게 될 수 있는 행운이 벌어지게 됩니다.
전쟁의 참혹한 현장은 현실에서는 무섭고 보기 싫은 장면이지만, 꿈속에서 바라볼 때에는 그 흘린 피가 모두 내 돈 또는 금전운으로 돌아올 수 있는 부분이기에 시선을 피하거나 도망치지 않았어야 합니다.
내가 전투하는 꿈속에서 전사했을 경우
내가 전쟁 또는 전투하는 꿈에서 전사하였을 때에는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큰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상황이 생기게 된다고 하네요,. 또 총을 맞아 크게 다쳤다면 다른 사람은 감히 해결할 수 없는 큰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그에 따라 승진 또는 부와 명예를 얻을 수 있는 길몽 중에 하나입니다.
내가 군대 가는 꿈 그 의미는?
마지막으로 내가 또 군대 가는 꿈의 경우 현재 현실에서 처한 상황이 좋지 못하여 힘들고 불안정한 상태를 반영한 결과라고 하네요.
오늘은 이렇게 전쟁 나는 꿈 해몽, 그리고 전투하는 꿈에 대해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실제로 이런 일이 벌어지는 상황이 올리는 없지만, 전쟁의 기간, 전투의 승리 여부, 전투 상황에서의 내 마음가짐, 멀리서 지켜보기만 했는지, 직접 참여했는지에 따라 그 해석이 달라지기에 정확한 상황을 인지하고 꿈해몽을 보는 게 좋다고 생각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