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에 꿈에서 피보는꿈 이거 왠지 너무 뒤숭숭한 느낌이 들지만, 저도 간밤에 전쟁터에 나가서 용감하게 적을 무찌르고 적들이 피흘리는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민방위라 전투에 나갈 일이 없지만 마치 전쟁 시뮬레이터를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아침에 눈을 뜨자 마자 싱숭생숭한 마음에 해몽을 찾아보게 되었는데, 의외로 좋은 내용이라 오늘도 기분이 좋습니다.
특히 꿈에서 피보는꿈의 경우에는 내가 또는 다른 사람이 피가 났는지, 아니면 물건에 의한 상처 때문인지, 동물에게 물려서 나는 건지에 따라 다 다르다고 합니다. 그래서 내가 피흘리는 꿈 또는 대상과 그 상황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잘 기억해 두셨다가 확인해 보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꿈에서 피보는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찜찜한 느낌이 가득한 것과는 다르게, 의외로 유혈이 낭자한 상태일수록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가 나는 대상과 얼마나 많은 양이 흘러내렸는지에 대해 기억을 해 두었다가 확인하는 게 좋은데, 이때 감정상태에 따라서도 복합적으로 해석이 가능하며, 이런 상황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게 된다고 합니다.
피가 무서워 도망가거나 피하는 경우에는 실패를 암시하며, 피하지 않고 당당하게 맞서거나 도망가지 않았다면 행운이 따른다고 전해집니다.
길몽인 경우 : 피가 솟구치거나 유혈이 낭자해 온몸에 피가 묻는 꿈이 재물운이 좋아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내가 피흘리는꿈 어떤 의미 일까?
내가 꿈에서 피보는꿈의 경우에는 몸에서 피가 낭자하고, 철철 흐를수록 내가 원하던 일이 해결되거나 큰 재물운과 행운이 함께 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피의 양은 많으면 좋다고 이야기를 하는데, 간단하게 몇 가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리와 손에서 피흘리는 꿈
머리에서 내가 피흘리는꿈의 경우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는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고, 시험에 합격하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할 수 있는 좋은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또 그 부위가 손일 경우 손에서 피흘리는 꿈은 횡재수, 재물운과 같이 많은 돈을 손에 거머쥐게 되는 길몽이며, 배에서 피가난 경우는 지금까지 마음먹었던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된다고 합니다.
몸에 고름이나 혹이 나는 꿈
위와 비슷한 경우로 몸에 혹이 나거나 고름이 나오는 것은 막혀있던 일이 진행됨을 의미하고 운수가 트이는 징조라고 합니다.
전쟁터에서 피 흘리는 꿈
또 전쟁터에서 상대방과 싸워 몸이나 옷에 피가 흥건하게 묻거나 죽는 것을 보게 되는 것은 사회적으로 집안일이 잘 풀려 막대한 돈을 얻을 기회가 생기게 되며, 말썽이나 근심이 해결될 수 있다고 합니다.
흉몽인 경우 : 옷에 피가 튀기거나, 몸에서 약간의 피가 나는 것은 내 재산이 손실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의미만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과 싸웠는데 피가 나지 않는 경우는 일이 성사되지만 왠지 맘에 들지 않게 일이 풀리게 되고, 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거나 세탁하는 경우에는 재물의 손실을 가져오거나 계약이 취소된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꿈에서 피보는 꿈
또 다른사람이 꿈에서 피보는꿈의 경우에는 정신적, 물질적인 손실을 입게 되며, 내가 피흘리는꿈을 꿀 때 아프거나 통증을 느끼게 되었다면 내부 기밀이나 극비사항이 외부로 유출되어 말썽이 일어나게 되고,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꿈에서 피보는꿈, 피흘리는꿈의 다양한 경우에 대한 해몽을 이야기를 해 봤습니다.
기본적으로 길몽으로 해석되는 부분이지만, 언제나 물러서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마음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고통이나 통증이 있다면 그리 좋지 않은 것처럼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개꿈이다 생각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댓글